본문 바로가기
진둥이의 pick/맛집

[동탄 맛집] "연성갈비 동탄 본점" 🥩➰ 가성비 소갈비 맛집 추천

by 진둥 2024. 4. 22.
반응형

 


동탄 센트럴파크 맛집

연성갈비 동탄 본점

가성비 소갈비 백점만점


재방문의사 ★★★★★

연성갈비 동탄 본점

🏠 경기도 화성시 동탄반송길 17-1

📞 031-663-9240

⏰ 주중 16:00~22:00 / 주말 12: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 (월요일 휴무)

🚗 주차가능


진남이가 회식해보고 맛있다고 추천한 연성갈비를 왔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다고 하길래, 고기가 땡기는 날 바로 고고 ! 

저희는 술 한잔 할 생각에 택시를 타고 이동했어요. 

✅ 네이버 예약하고 주말예약 / 메가하이볼 1잔 무료쿠폰 받아가세요

📝 메뉴판

다 맛있어보이지만, 생갈비 → 양념갈비로 넘어가는 메뉴로 정했어요

그래서 꽃갈비 500g 주문하고 다 먹을때쯤 양념갈비도 주문 ! 

양념갈비는 미리 양념해놓는 게 아니라, 주문하면 바로 양념해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아, 그리고 한우칼칼조림. 진남이가 너무 맛있다고 강추한 메뉴 ! 

사이드메뉴가 이렇게 맛있을 일인지.. 

 

얼마전에 줄서는식당 고기편에 나온 표고와사비가 연성갈비에도 있어요.

요거 진짜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고기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사실 저는 이 날, 그닥 배가 고프지 않았는데.. 그래서 조금만 먹겠다고 진남이에게 미리 말 해놓은 상태였어요.

밑반찬 깔리고, 고기 주문 ! 

 

요거 무생채인데, 살얼음이 껴있어서 시원하게 먹는 맛이 좋더라구요.

꽃갈비 500g 

고기 때깔 굳 ! 

갈비까지 완벽해요. 딱봐도 신선해보이는 고기.

이 날이 평일 저녁이었는데 사람 많더라구요. 주말 방문 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 ! 

한우칼칼조림

진남이가 회식때 먹어보고 반한 사이드메뉴인 한우칼칼조림인데, 이거 진짜 맛있다고..

저도 맛있게 먹긴 했는데, 저는 고기에 집중하고싶어서 무만 골라먹었어요 

맛있더라구요 

이건 런치메뉴로 정식메뉴 팔아도 될 것 같아요 

고기를 표고와사비와 함께 와앙-

고기 진짜 야들야들하고 맛있더라구요 

진짜 고기맛집..!! 가성비 고기가 아니라, 진짜 이 고기 퀄리티에 이가격을 받아도 된다고?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그렇게 열심히 생고기 한판 먹어주고, (분명 배가 안고팠는데...)

약간 아쉬우니까 양념갈비로 다시 시작

황제소갈비 즉석양념

양념에 살짝 재워서 마늘이 위에 얹어져서 나와요.

 

양념갈비는 진짜 말해뭐해..

이걸 그냥 먹기엔 아쉬워서 냉면도 하나 주문해줘야죠.

 

주문이나 필요한건 거의 다 태블릿으로 주문할 수 있어요.

네이버리뷰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저도 참여해서 2,000원 할인받았어요 

(음료수 주는 것도 좋은데, 어차피 음료 주문할거라 할인해주는게 좋아요)

 

양념갈비는 타지 않게 바로바로 뒤적뒤적 거려줘야 하는거 아시죠? 

진남이랑 고기먹을때 굽기담당은 진남이가.. 

저도 잘 굽는데, 진남이가 부심이 좀 있어서 양보했어요

 

비빔냉면도 한그릇 뚝딱 했어요

냉면도 맛있어요. 보통 고기집에 냉면 맛없는 집도 많잖아요. 여긴 진짜 다 맛있어요

맛없는 메뉴가 있긴 한가? 의문이 들 정도로 밑반찬부터 메인메뉴까지 다 너무 맛있었어요.

 

클리어 - 

진짜 다음에 또 방문해야지. 하는 생각이 너무 많이 났어요.

다음에는 배고플 때 와서 엄청 많이 먹어야지! 하고 다짐했어요.

 

배부르니까 조금 걸어서 베라에서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하나씩 

오른쪽에 다크나이트 초코 무슨 메뉴였는데, 이거 진짜 맛있는데 단종이라.. 파는 곳이 없어 아쉽더라구요 ㅠ..

여튼 연성갈비 진짜 너무너무 추천해요 !! 

전 앞으로도 계속 방문할 의사 했어요 !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


진둥이의 총평

접근성  
★★  
분위기 ★★  
추천메뉴   1) 꽃갈비

 

🏠 찾아가는 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