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둥이의 pick/맛집

[수원영통 맛집] "투파인드피터"🍝➰시그니처 게살파스타 추천

by 진둥 2024. 4. 19.
반응형

 


수원 영통 파스타 맛집

투파인드피터 TO FIND PETER

영통 게살파스타 맛집


재방문의사 ★★★☆☆

 

투파인드피터 TO FIND PETER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 21, 2층 202호

📞 050-71367-6363

⏰ 매일 11:00~22:0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말 브레이크타임X)

🚗 주차가능(상가건물 지하)


상가는 좀 오래된 건물이라 좀 별로일까 했는데,

안에 들어가니까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데이트하기 딱 좋은 장소 !

 

브레이크타임 걸린 줄 알고 쫄아서 들어갔는데, (심지어 안에 손님이 안보여서..)

다행이도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한다고 하더라구요.

때마침 직원들 식사중이라 더더욱 민망.. 

📝 메뉴판 (옆으로 넘겨주세요 👉)

0123

방문하기 전에 리뷰를 봤는데, 스파이시 크래비 파스타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맛있다고하면 응당 주문해봐야죠.

스파이시 크래비 파스타 16,000원
비프 살치살 스테이크 34,000원
케이준 프라이 6,000원

 

먼저 식전빵이 나오는데, 오..? 꽤 괜찮네요? 맛있어요

올리브오일에 발사믹식초 저렇게 스마일 그려서 나온거 처음 봤어요. 귀엽기도 하고 아이디어 좋은데요

 

내부 분위기

매장은 꽤 넓구요, 여기 말고도 안쪽으로 들어가면 룸 같은 공간이 또 있더라구요.

좌석간에 공간도 넓어서 괜찮았어요.

대화 하고 있는 사이에 음식이 나왔어요.

음식은 금방 나오는 편이었어요.

스파이시 크래비 파스타  16,000원

비쥬얼부터 일단 합격 ! 

게살이 얇게 찢어져있어서 파스타면이랑 같이 집혀서 좋았어요. 

면은 딱 적당한 익힘이었고, 크림은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스파이시였는데 매운 편은 아니고 그냥 느끼함을 잡은 정도의 스파이시함 ? 

그냥 딱 맛있는 크림파스타 정도의 맛이었어요. 

 

 

프라이 6,000원

요거 프라이.. 그냥 사이드 하나 먹고싶어서 시켰는데, 의외의 복병이었어요.

갓 튀겨 나와서 뜨끈하니 바삭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하나두개 집어먹다보니까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서 순삭인 메뉴. 

여러명 방문 예정이시면 사이드로 하나 주문해보시는 것도 추천.

 

 

살치살 스테이크 34,000원

스테이크 맛집은 진짜 찾기 힘들잖아요.

여기도 마찬가지네요.. 우선 주문받을때 굽기를 따로 묻지 않더라구요. 저희도 주문할땐 몰랐다가 메뉴 나오고 나서 

아 맞다? 왜 굽기 안물어보지? 생각했어요. 그래도 이왕 나왔으니 그냥 먹어보기.

 

스테이크는 소금후추 찍어먹는게 진리.

근데 아쉬웠던 건 스테이크는 접시를 뜨겁게 달궈서 나와줘야.. 식지않고 먹을 수 있는데, 그냥 미지근? 차가운? 정도의 접시여서 이부분은 좀 아쉬웠어요.

굽기는 적당했는데, 엄청 부드럽진 않아서.. 여기서 스테이크를? 굳이? 하는 정도의 메뉴였다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는 파스타랑 감자튀김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뒤늦게 나온 스테이크는 좀 실망했어요. 

그래도 싹싹 긁어먹었어요. 

스테이크는 그닥 맛있는 편은 아니어서 파스타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크림소스가 진짜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의외의 복병은 바로 감자튀김이었는데, 하나둘 집어먹으니까 진짜 끊임없이 들어가는 맛.

갓 튀겨서 그런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없는 분위기라 추천드려요


진둥이의 총평

접근성 ★★  
★★ ☆☆  
분위기 ★★  
추천메뉴   1) 게살파스타
  2) 감자튀김 

 

🏠 찾아가는 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