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둥이의 일상/진둥이 웨딩👰🤵

W6) 본식 포토부스(인생네컷) 계약하기_포토리치

by 진둥 2023. 2. 28.
반응형

요즘 본식에 포토부스를 많이들 설치하시더라구요.

저희도 포토부스를 할까말까 계속 망설였어요. 

1. 가뜩이나 정신없는 당일에 로비가 더 어수선해 질까봐

2. 기껏 했는데, 참여도가 낮을까봐

이런 이유때문에 계속 망설였는데, 결국에는 하기로 했어요. 

코로나로 인한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점차 마스크를 벗고다닐테고, 저의 본식인 9월에는 더 프리할 것 같았어요.

그러면서 코로나 시대 필수로 하게됐던 답례품을 하지 않는 대신, 포토부스를 설치하는 것도 괜찮겠더라구요.

다들 웨딩준비하면서 웨딩카페를 많이 가입하잖아요? 저도 두군데 가입했어요. 😉

그럼 웨딩카페 제휴가 많은데, 그 중 신생으로 올라온 포토부스인 '포토리치' 가 제휴가격이 괜찮게 나왔더라구요.

(홍보 아니고 내돈내산 계약후기예요!! ; 계약후기 써써 추가로 받는 거 없어요 !)

✅ 포토부스 하실 분들은 베뉴에 설치여부 먼저 확인하셔야 해요 !! 

 

포토부스 찾아보면 업체가 진~짜 많고, 후기도 많아요.

제가 포토리치를 선택한 이유는, 

1. 인화 매수 제한 없이 제공

2. 포토 방명록이 꽤나 고급스러움

사실 이렇게 두가지 때문이예요.

그 외에도 장점이 엄청 많아요. 타사 대비해서 하객용 포토커버를 접이식으로 준다던지.. 

 

포토리치만의 서비스

출처 : 포토리치 홈페이지

저는 여기서 이런 할인이벤트.. 이게 진짜..!!

웨딩 준비하시는 분들은 아시죠? 짝꿍찾아 삼만리 ~ 계약후기 작성해서 페이백 받고.. 견적무새가 되고..

카페에서 이미 정찰제로 공개된 가격을 알고 문의했고, 가격이 진짜 저렴했어요. 

대신 새로생긴 업체여서 그런지.. 후기가 별로 없더라구요. 💬

전 의심이 많은편이라, 오래된 곳 아니면 거래 잘 안하는데..

포토부스는 당일에 인화해서 받는거라 납기를 신경 쓸 필요도 없고, 수정본을 받거나 하는게 아니고,,

오로지 기계에서 출력되는 인쇄물이라 좀 더 쉽게 결정할 수 있었어요.

 

인생네컷은 네컷이 제공되지만, 웨딩 포토부스는 마지막컷에 맞춤 템플릿이 들어가기때문에 3컷만 제공.

웨딩세컷이라고도 불린답니다 😊

무료 제공 템플릿도 무려 14가지 중에 선택이 가능해요. 이 부분은 본식 일주일 전에 최종 셀렉

출처 : 포토리치 홈페이지

 

대신, 백월은 다양하진 않지만 가장 기본적으로 많이하는 모양으로 2가지 중에 선택 가능해요.

출처 : 포토리치 홈페이지

가격대비 혜자구성,

요렇게 본식에 맞춘 이벤트를 하나 더 추가했어요. 

하객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서 모바일청첩장에 '포토부스 설치 관련' 문구 하나 더 넣으려구요.

청첩장안내카드

청첩장 안내카드는 미리 요청하면 배송료만 지불하고 요렇게 받아볼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요청하려고 해요, 

인쇄물을 청첩장이랑 같이 껴서 드리면 좋을 것 같아요,

서비스가 아주 좋아요 😊

뭐  아직은 계약만 진행한 단계라서 좋다 아니다 라고 후기를 남길 수는 없는 점이지만, 

웨딩준비하면서 여러군데 계약을 진행하고 업체들과 메세지를 주고받아보면 느껴지는 부분이 있는데

포토리치 담당자는 답변이 진~짜 빠르고, 피드백이 너무 좋았어요. 말투도 친철하시구요.

이런 부분 꽤나 중요한데, 첫인상이 우선 좋았습니다.

따로 계약서를 작성해서 보내주시는 부분도 좋았어요.

나중에 본식 후에 또 다시 후기를 쓰겠지만, 포토리치를 선택한건 아주 잘한 것 같아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


본식 3주 전, 포토리치에서 연락이 왔어요. 

드디어.. 백월과 템플릿을 고르라는 연락이었어요 !! 

사실 백월은 무조건 흰색으로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흰색으로 결정했구요.

마찬가지로 템플릿도 깔끔한 화이트를 원했기때문에 심플화이트로 결정했어요. 

요렇게 시안까지 보내주시고.. 

제가 잊더라도 계속 뭔가 챙겨주시는 포토리치 너무 좋아요 ! 

심지어 대화도 너무 친절하게 하셔서 덩달아 기분이 좋아져요. 본식 앞둔 바쁜 와중에 업체에서 이런 친절멘트에 사르르 녹아요. 

본식하고나서 또 후기로 찾아올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