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둥이의 pick/맛집

[수원 망포 맛집] "오공복이"🍚➰간단한 한끼식사 (추천메뉴)

by 진둥 2022. 11. 12.
반응형

망포역 근처에서 간단하게 점심만 먹고 병원에 갈 일이 생겼는데, 어딜가지?

간단하게 덮밥류를 파는 오공복이를 방문했어요! 

저는 첫 방문이었는데, 남자친구는 두번쨰 방문이예요. 간단하게 먹기 괜찮다고 추천하길래 가봤어요. 💨💨

점심에는 덮밥같은 메뉴를 판매하고, 저녁에는 술집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더라구요. 

분위기가 약간 이자카야 같은 느낌? 


📍 가게 정보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214번길 9. 서린프라자 1층
   - 전화번호 : 070-8880-8015
   - 영업시간 :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정기휴무 : 일요일   

   - 주차여부 : X  (노상주차 30분 900원)


진둥이가 주문한 메뉴 !

<스테이크 덮밥 (11,000원)>
<명란계란버터밥 (7,500원)>

오공복이 외관
오공복이 외관

외관은 약간 빈티지한 스타일로 꾸며져있어요.

일본식 가정집 느낌? 그런 인상을 받았구요.

메뉴판에 밖에 나와있는 점이 좋았어요. 

 

⚠ 주차 팁

 길가가 노상공영주차장이예요. 그래서 길가에 대면 직원분이 나와서 시간체크 하십니다.

주차요금 : 30분 900원 / 60분 2,500원 / 120분 4,500원 / 240분 9,300원

단, 8시까지 운영하므로 8시 이후 출차하시면 밤샘요금 부과될 수 있어요. 


✨ 메뉴판

메뉴판

덧방라벨이 많네요...😅

이정도 덧방이면 차라리 메뉴판을 새로 만드시는 게...

 

내부

내부는 전부 좌석이 바 형태로 되어있어요.

높은 의자를 쓰기때문에 전 이런 의자 좀 불편...

가방이나 겉옷은 벽쪽에 옷걸이가 하나씩 있어서 다행이도 보관하기 수월한 편이었어요. 

 

전체 내부

그렇게 큰 가게는 아니라서 단체모임을 할만한 곳은 아니구요.

대신 동네에서 가볍게 한잔 하거나, 가볍에 먹을 점심.

이런 목적이면 완전 추천이요 ! 👍

 

저희는 스테이크덮밥, 명란계란버터밥을 하나씩 주문했어요.

평일 점심시간이라서 약간 붐비긴 했지만, 식사는 늦지않게 나오는 편이었구요.

 

테이블

 

명란계란버터밥

저는 명란도 좋아하고, 계란도 좋아하고, 버터도 좋아해요

그래서 명란계란버터밥 ? 

당연히 맛있지  !! 이러고 주문했는데, 결과는 성공적. 

담백하고 맛있는 집에서 해먹는 맛 ? 

 

전체 메뉴

새우튀김도 주문했는데, 가격을 잊어서. 따로 못썼네요

스테이크덮밥은 1일 30그릇만 한정판매한다고 하는데, 30그릇이 꽤 되잖아요..?

그래서 한정에 짤리는 일은 잘 없을 것 같긴 해요..😅

스테이크는 질린 부위도 있었고, 부드러운 부위도 있었어요.

 

스테이크 덮밥 드실 때, 와사비 무조건 올려서 드세요 !!

그럼 맛이 더 풍부해집니다. 👍

차례대로

주문한 메뉴 차례대로.

하나같이 맛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밥은 후리가케가 둘러져있어서 너무 싱겁지 않은 점이 좋았구요.

새우튀김이야 뭐..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딱 그 맛. 

 

마무리

전부 맛있게 먹긴 했지만, 스테이크덮밥은 한번만 먹으면 만족하다~ 정도였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는 있지만, 항정살덮밥과 명란계란버터밥을 주문할 것 같아요.

근데 점심말고 저녁에 간단히 한잔 하러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진둥이의 총평
접근성 ★★★★☆  
★★☆☆  
분위기 ★★☆☆  
추천메뉴   1) 항정살덮밥
  2) 명란계란버터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