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둥이의 pick/카페

[역삼카페] "카페포레(CAFE FORET)"🍉➰ 역삼동 수박주스 원탑!

by 진둥 2023. 6. 9.
반응형


역삼 카페

카페포레 CAFE FORET

역삼동 수박주스 원티어 맛집


재방문의사 ★★★

 

카페포레 CAFE FORET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33길 15, 1/2층

📞 0507-1345-3315

⏰ 주중 07:30~23:00 / 주말 09:00~22:00

🚗 주차협소

✅ 1인 1음료 / 키오스크 주문 / 간단한 베이커리 가능


카페외관

역삼 회사 근처 제가 진짜 자주 가는 개인카페예요.

특히 여기는 여름마다 제가 방앗간처럼 들리는.. 바로 그런 곳인데요. 

바로바로 수박주스 맛있는 곳으로 왕추천 드리는 곳이예요. 

진짜 매년 여름 여기에서 수박주스 무조건 10잔 이상 씩은 사먹어요. 

 

 

슬슬 여름이 다가오면서 수박주스 이미지가 걸렸더라구요. 

제가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바로 사먹으러 갑니다. 

카페포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실 수 있구요. 적립금도 꽤 쏠쏠해요. 

2층까지 자리가 있고, 나름의 야외석도 있어서 카페는 좀 편안한 분위기예요. 

 

수박주스 6,500원

 

✔ 메뉴판

메뉴판

커피와 다른 음료들도 판매하고 있구요. 커피맛도 괜찮아요. 

근데 여기는 수박주스가 진리니까.. 꼭 한번 드셔보세요. (진둥이 핵추천 수박주스 맛집)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는 작은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구요. 샌드위치도 냉장고에 비치되어 있어요. 

다만 저는 여기에서 재작년에 수제요거트 사먹었었는데, 막걸리맛이 나서.. 알고보니 좀 상했던 것 같아요..(?)

(저는 원래 요거트를 안좋아하고 안먹어서 요거트가 원래 그런 맛인 줄 알았어요. 주변 동료가 상한거라고 알려줘서 알았어요.. 하지만 때는 이미 거의 다 먹었어서..가게에 말을 못했네요 😅 크게 탈은 안났어요. )

 

주방은 오픈되어 있는데 한창 바쁠 점심시간때 가도 다들 손이 빠르셔서 음료가 금방금방 나오더라구요. 

바쁜 직장인들이 많은 단지에 있어서 그런지 이렇게 빠른 서비스 너무 좋아요. 

 

여름에는 푸릇푸릇 청량하게 꾸며놔서 도심 속 작은 쉼터 같은 느낌,, 

 

매장 1층 테이블이예요. 

이 동네에서는 나름 인기 많은 카페라서 점심시간 쯤 붐빌 때 가면 자리가 없는 경우도 있어요. 

이럴 땐 2층으로 가시는 것도 좋아요. 

 

냉장고에 있는 생과일주스 메뉴랑

베이커리 류 확대,

 

야외석

야외석은 이렇게, 

아담한 느낌이고, 여기는 봄에 앉아있기 너무 좋아요. 

 

수박주스

수박쥬스

최근에 제가 매일같이 방문했던 수박쥬스 인증샷 (다 다른 날이예요.)

카페포레 수박주스는 진짜 저 믿고 꼭 드셔보세요. !! 

퀄리티 진짜 좋아요.. 진짜 생수박 갈아주는 것 같고. 너무 달지도 않아요. 그냥 수박 자체 단맛으로 커버. 

생수박에 씨도 다 발라져있고, (작년에는 씨까지 갈아주셔서 좀 먹기 불편했어요.)

시원하게 먹을 수 있게 수박 몇개는 얼려놓고 같이 갈아주시더라구요. 물 안들어가고 그냥 수박 자체만 갈아서 너무 프레쉬하고 맛있어요. 

 


진둥이의 총평

접근성 ★★  
★★  
분위기 ★★  
추천메뉴   1) 수박주스

 

🏠 찾아가는 길

반응형

댓글